‘혼자 사는 여자’ 임지연 “전남편, 나를 가둬두고 사랑했다”

입력 2014-01-21 08:10:0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혼자 사는 여자’ 임지연 “전남편, 나를 가둬두고 사랑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임지연이 재력가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밝혔다.

임지연은 20일 첫 방송된 채널A ‘혼자 사는 여자’에서 혼자가 된 지 10년이 지났음을 밝히며 “재력가와 결혼한 뒤 이혼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임지연은 “그분은 날 꽃으로만 생각했던 것 같다. 남자가 여자를 먹여살릴 정도가 된다면 여자는 집에 있어도 괜찮다고 생각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결혼생활 당시 혼자 외출해본 적이 없었다. 외출할 때는 항상 비서와 함께였다. 마사지를 받는 일 등 내가 필요한 일은 모두 집안에서 할 수 있게 해줬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개인 통장으로 매달 돈이 들어왔고 생일 선물로 건물을 받았다고 해 주위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MC 김구라는 “어떤 사람은 임지연을 보며 ‘저 사람은 지금 죽어도 여한이 없을 거야’라고 생각할 거다”고 말했다.

이에 임지연은 “모르시는 분들은 내가 배부른 투정하고 있는 거라 생각할 수도 있다. 사실 그 사람은 나랑 재결합을 하고 싶어 했다. 그러나 내겐 창살 없는 감옥 같았다. 난 내 자신을 표현할 때 천적이 없는 도도새라고 말한다. 그 사람의 사랑 방식은 가둬두고 사랑하는 거였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혼자사는 여자 임지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혼자 사는 여자 임지연, 정말 대박이네요” “혼자 사는 여자 임지연, 답답해서 못 살 듯” “혼자 사는 여자 임지연, 그래도 부러워 하는 사람들 많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