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균, ‘폭풍 연기력’…박수진 ‘내 얘기야’ 뮤직비디오 티저 속 실성 연기

입력 2014-03-12 17: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성균이 신인가수 박수진의 데뷔곡 ‘내 얘기야’(My Story) 뮤직비디오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

박수진은 12일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김성균이 출연한 ‘내 얘기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김성균은 허탈한 표정으로 “사랑” 이라고 말한다. 이후 실성한 사람처럼 웃으면서 눈물을 쏟는다. 영상과 박수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본편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수진 측 관계자는 “김성균을 포함한 연기파 배우들이 이달 초 영하 10도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남산 일대에서 촬영을 강행하는 투혼을 발휘했다”고 밝혔다.

이어 “완벽한 캐릭터 몰입을 위해 현장에서 쉬는 시간마다 박수진의 ‘내 얘기야’를 들으며 감정을 만들어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내 얘기야’ 뮤직비디오는 19세 관람과 전체 관람 버전 두 가지로 공개된다. 심혈을 기울인 만큼 뮤직비디오를 기대할 만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수진은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내 얘기야’의 음원을 공개하고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