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가오쯔치 열애 인증샷 공개, “마음껏 서로 사랑할게요!”

입력 2014-03-28 16: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림 가오쯔치 열애'

'채림 가오쯔치 열애'

배우 채림의 연인 가오쯔치가 열애 인증샷을 게재했다.

가오쯔치는 28일 자신의 웨이보에 “원래 우리 커플의 생일까지 기다렸다가 알리려 했는데 갑자기 보도가 됐다. 제가 먼저 채림 씨와의 즐거운 모습을 공개하겠다”며 채림과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비록 우리는 국적 언어 습관등이 다르지만 서로 만나며 소속감을 찾았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축하에 감사하다. 마음껏 서로 사랑하겠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채림과 가오쯔치는 얼굴을 맞대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채림은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동안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28일 채림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인정하며 “교제 기간은 3개월 정도다.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지켜봐 달라”는 입장을 전했다.

채림의 연인 가오쯔치는 1981년생으로 1979년생의 채림보다 2살 연하이며 3~4개월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채림 가오쯔치 열애, 두 분 행복하길” “채림 가오쯔치 열애? 가오쯔치 왠지 조성모 닮음” “채림 가오쯔치 열애, 가쓰오부시로 보고 들어왔는데” “채림 가오쯔치 열애, 결혼하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가오쯔치 웨이보 '채림 가오쯔치 열애'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