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日 투어 콘서트 피날레, 총 3만여 명 동원…大성황

입력 2014-04-04 08: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비스트가 4월 3일 도쿄 NHK홀에서 열린 콘서트를 끝으로 ‘비스트 재팬 투어 2014’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비스트는 지난 1월부터 도쿄, 홋카이도, 오사카 등 일본의 주요 도시에서 열린 12회 공연 동안 총 3만여 명의 일본 팬들을 불러 모았다. 3일을 도쿄의 NHK홀 콘서트를 끝으로 총 12회에 걸친 ‘재팬 투어 2014’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NHK홀에서의 피날레 공연은 비스트의 투어가 일찌감치 전석이 매진 행렬을 기록한 것에 대한 보답차원에서 이뤄진 추가 공연었다.

특히 이 날 NHK홀 콘서트는 3600여명의 팬들이 동원되었고, 일본의 전국 65개 극장에 콘서트가 생중계 되면서 어느 때보다 많은 팬들이 비스트의 콘서트를 지켜봤다.

비스트는 한층 강렬한 사운드로 편곡된 ‘스페셜(SPECIAL)’로 이번 콘서트의 포문을 열며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객석을 사로잡았다.

이 밖에도 쇼크, 픽션, 섀도우 등 히트곡을 열창하며 감성적이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무대를 이어갔다. 특히 이번 앙코르 공연인 NHK홀 콘서트에서는 멤버 전원의 솔로 무대를 공개,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을 뽐냈다.

멤버들 개인무대에서 장현승은 퍼포먼스와 함께 솔로곡 ‘놀고 싶은 걸’ 무대를 공개했고, 기광은 저스틴 비버의 ‘보이 프렌드(BOYFRIEND)’를 선보여 완벽한 퍼포먼스와 노래로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윤두준, 용준형은 듀엣곡 ‘아이엠어맨(I AM A MAN)’으로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보였고, 양요섭은 일본곡 ‘어나더 오리온(ANOTHER ORION)’으로 부드러운 보컬로 팬들의 마음을 녹이는 한편 손동운은 피아노를 직접 치면서 ‘에브리띵(EVERYTHING)’을 열창해 박수 갈채를 받았다.

또한 이 날 공연에서 비스트는 일본서 5월에 발매 예정인 두 번째 싱글 소식과 박차를 가하고 있는 한국에서의 컴백 준비 등을 언급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기도 했다.

비스트는 “이번 투어 동안 전 공연을 다 봐주신 팬분들이 계시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굉장히 놀랐다. 힘들 때도 있었지만, 늘 응원해주신 팬 분들 덕에 비스트가 새롭게 일본 전역을 누볐던 투어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 한국에서도, 일본에서도 다양한 활동과 도전을 앞두고 있는데 앞으로도 비스트가 가는 길에 함께 해 주길 바란다”며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비스트는 현재 국내 컴백에 앞서 새 음반 준비에 주력하고 있으며, MBC 에브리원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쇼타임-버닝 더 비스트’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