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일본의 알프스 ‘디테야마 알펜루트’ 기획전

입력 2014-04-04 16:44:3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두투어네트워크 제공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봄에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설경상품을 선보인다.

꽃이 피고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봄이 왔지만 가끔 지난 겨울의 설경이 그리워 지기도 한다. 아름다운 설경 하면 떠오르는 ‘알프스’, 하지만 모두투어에서는 머나먼 알프스까지 갈 필요 없이 서울에서 단 2시간만에 도착할 수 있는 ‘일본 디테야마 알펜루트 기획전’을 준비했다.

다테야마 알펜루트는 5월에도 설경을 마주할 수 있는 매력적인 트레킹 여행지로 ‘일본의 지붕’, ‘일본 알프스’로도 불린다. 3000미터급 규모의 산들이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고, 90km에 달하는 국제 산악 관광 루트이기도 한 디테야마 알펜루트는 그야말로 대자연의 파노라마이다.

㈜모두투어네트워크 제공


또한, 매년 11월말부터 4월초까지 통행을 제한한 후 제설작업을 통해 설벽을 개통하는데 특히 눈이 많이 오는 지역의 설벽 구간을 ‘눈의 계곡’이라고 한다. 올해에는 4월 16일~6월 22일(예정)까지 개통될 예정이니 2개월 동안만 만날 수 있는 설벽의 장관을 직접 느껴보자.
흔히 알펜루트를 생각하면 거칠고 힘든 트레킹을 떠올릴 수 있으나 다테야마 알펜루트의 전 구간은 케이블카, 버스, 로프웨이, 무궤도 전차 등을 이용하여 횡단하며 각 구간마다 내려서 관광하는 코스로 낮은 산 정도의 산행이 가능하다면 무리 없이 아름다운 북알프스 알펜루트를 감상할 수 있다.

웅장한 설벽을 볼 수 있는 알펜루트 상품은 산업의 도시이자 역사적인 명장 도쿠가와 이에야스의 고장인 나고야 관광과 온천호텔(온천료칸) 숙박으로 일본 최고의 온천체험 등이 가능하다. 아울러 대한항공 혹은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여 4월 15일 이후부터 출발가능하며 가격은 999,000원부터이다.

㈜모두투어네트워크 제공


한편, 모두투어는 김홍빈대장과 함께하는 계림상품, 가정의 달 기획상품, 중국 태항산과 면산상품 등을 선보이며 5월의 황금연휴를 이용하거나 주말을 이용하여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 바로가기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