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식단 "화난 등근육 일등공신, 숀리 ‘핏푸드’ 무엇?"

입력 2014-04-07 16: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기리 화난 등근육

'김기리 식단, 핏푸드, 김기리 화난 등근육'

개그맨 김기리가 일명 '화난 등근육'을 공개하면서, 김기리의 핏푸드 식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핏푸드는 숀리 다이어트킹 방법으로 소개된 것으로, 김기리 역시 숀리의 지도하에 근육질 몸매를 만들어 왔다.

핏푸드는 신체 단련에 좋은 음식이라는 의미로 피트니스(Fitness)와 푸드(Food)의 합성어다. 체중조절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음식을 뜻하며, 매 끼니마다 굶지 않고 맛있는 식품을 섭취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핏푸드는 비만이나 고도비만, 초고도비만자들의 다이어트에 모두 적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핏푸드 식단 메뉴에는 미니고구마, 닭가슴살 현미밥, 숀리 핏 그래놀라, 검은콩 두유, 백김치, 에그후라이 현미밥, 순살 소고기 스테이크볼 등이 포함돼 있다.

그동안 숀리는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운동과 마인드지만, 절대로 빠져서 안 되는 부분이 바로 식단"이라며 식단의 중요성을 강조해 왔다.

한편 김기리는 지난 6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놈놈놈' 코너를 통해 '화난 등근육'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기리 화난 등근육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기리 화난 등근육 멋지다", "김기리 화난 등근육, 신보라는 좋겠다", "김기리 화난 등근육 대박", "김기리 식단 숀리 핏푸드 였구나", "숀리 핏푸드 도대체 뭐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