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 후 첫선 ‘슈퍼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스킨은 무엇?

입력 2014-04-08 16: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롤 패치 완료, 신규 스킨 2종 추가

'롤 패치' 슈퍼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8일 리그오브레전드(LOLㆍ이하 '롤')가 패치를 통해 신규 스킨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날 라이엇게임즈는 홈페이지를 통해 '롤' 점검이 완료 됐음을 공지했다. 이번 점검으로 신규 4.5 패치가 적용되면서 렝가, 그라가스 등 챔피언들과 에테르의 환영 등 아이템들의 진화와 동시에 신규 스킨 2종이 업데이트 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패치로) 렝가는 팀 전투에 뛰어들어 공을 세울 수 있는 가능성이 새롭게 열렸으며, 그라가스는 술통을 굴려 멀리 있는 적을 처치하는 능력이 떨어진 대신 근접 난투 능력이 향상됐다"고 설명했다.

지난 2011년 4월 이후 3년만에 출시된 슈퍼 갤럭시 럼블 스킨은 1820RP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공허의 피즈는 오는 11일 오후 5시까지 할인된 가격인 975RP에 살 수 있다. 이밖에도 챔피언 및 스킨을 8일 오후 5시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누리꾼들은 "롤패치 슈퍼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작정하고 업데이트 한 듯" "롤패치 슈퍼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챔피언보다 스킨이 더 기대되네" "롤패치 슈퍼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또 얼마나 사기캐릭터일까" "롤패치 슈퍼갤럭시 럼블 공허의 피즈, 사진만 봐도 두근거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