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영 YG 영입, 양현석 직접 러브콜 화제

입력 2014-04-16 2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 이채영 영입'

이채영 YG 영입, 양현석 직접 러브콜 화제

‘YG 이채영 영입’ 소식이 전해졌다.

‘YG 이채영 영입’ 소식은 'K팝스타 시즌 3'에 출연했던 이채영이 YG에 캐스팅돼 화제다.

‘YG 이채영 영입’은 26일 YG관계자에 따르면 "이채영의 영입을 확정 지었다.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방송사 쪽에 영입 제안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채영이 평소 YG 소속 가수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고 말한 것을 양현석 대표가 듣고 그 자리에서 바로 영입을 결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앞서 ‘YG 이채영 영입’과 함께 K팝스타3 방송에서 이채영은 양현석의 예쁨을 독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채영은 시즌1에 출연한 이후 몰라보게 늘어난 노래 실력으로 다시 시즌3을 찾아 심사위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YG 이채영 영입 소식에 네티즌들은 "YG 이채영 영입 축하해" "YG 이채영 영입 잘됐다" "YG 이채영 영입 양현석 화끈하네" "이채영 YG 영입, 이채영 힙합으로 컴백?", "이채영 YG 영입, 좋겠다!", "이채영 YG 영입, 이채영 어떻게든 꿈을 이루어 지는구나?", "이채영 YG 영입, YG에서 또 스타 탄생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채영은 2011년 12월 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 캐스팅 오디션에서 '포겟 유(Forget You)'을 부르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