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하연수, 김종국과 과감한 단무지 키스…입술 닿았나?

입력 2014-06-02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연수 박서준'. 사진출처 | SBS '런닝맨' 방송 캡처

'런닝맨 박서준 하연수'
'런닝맨' 게스트 박서준과 하연수가 각자 자신의 파트너와 아찔한 단무지 키스를 선보였다.

박서준은 지난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출연해 송지효와 커플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런닝맨'에서 박서준-송지효 커플은 막대과자 게임을 차용한 '단무지 게임'에서 아슬아슬한 단무지 키스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우린 둘 다 연기자"라며 단무지 게임에 자신감을 보였다. 이에 박서준-송지효 커플은 단무지를 입에 물고 거침없이 다가가 4mm라는 기록을 냈다.

또 다른 게스트 하연수도 파트너 김종국과 커플 레이스에 참가해 만만찮은 실력을 보였다. 하연수는 남다른 승부욕으로 무장해 파트너 김종국에게 "제가 오케이 할 때까지 절대 떼면 안 된다"며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결국 '김종국-하연수 커플은 입술이 닿을 만큼 짧은 길이의 단무지를 남겨 박서준-송지효 커플을 물리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런닝맨 하연수 박서준 출연에 누리꾼들은 "런닝맨 박서준 하연수, 둘 다 적극적이네" "런닝맨 박서준 하연수, 최강 게스트들!" "런닝맨 박서준 하연수, 연기자라 그런지 잘 하네" "런닝맨 박서준 하연수, 둘 다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