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볼륨 셀카-이효리 모순덩어리 삶, 블로그 뜨거운 관심

입력 2014-06-12 16: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홍진영 블로그

‘홍진영 블로그 웨딩셀카 / 이효리 모순덩어리 삶 블로그’

가수 홍진영이 블로그를 개설했다. 개설과 함께 뜨거운 인기다.

홍진영은 12일 자신의 블로그에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은 글과 사진 쓰는 게 너무 제한적이라 블로그를 만들어 봤어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홍진영은 “틈틈이 자주 올려보도록 할게요. 아직은 서툴지만 예쁘게 봐주시고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홍진영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촬영 당시 입었던 웨딩드레스 사진, 비키니 사진, 깊게 파인 V넥 드레스 사진 등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영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이효리의 블로그도 반응이 뜨겁다. 이효리의 블로그는 최근 가장 많은 방문자가 찾는 인기 블로그다. 특히 제주에서의 삶이 주로 다뤄지고 있다. 슈퍼스타에서 보통사람으로 변한 이효리의 모습이 눈기을 근다. 이번 글에서는 모순덩어리 삶을 이야기했다.

그는 “숲을 사랑하지만 집을 지어요. 돼지고긴 먹지 않지만 고사 때 돼지머리 앞에선 절을 하죠. 유명 하지만 조용히 살고 싶고 조용히 살지만 잊혀지긴 싫죠”고 말했다.

그러면서 “소박 하지만 부유하고 부유하지만 다를 것도 없네요. 모순 덩어리 제 삶을 고백합니다”고 밝혔다.

‘홍진영 웨딩셀카, 이효리 모순덩어리 삶’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진영 블로그, 이효리에 이어 새로운 인기 블로그 될 듯” “이효리 모순덩어리 삶, 이런 모순이라면 괜찮을 듯?” “이효리 모순덩어리 삶 그래도 화려한 모습을 자주 보여주면 좋겠다” "이효리 모순덩어리 삶, 이상순의 삶도 모순일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