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해설 “치차리토 한 골 넣을 것”, 그런데 이게 웬일!

입력 2014-06-14 08: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지성 해설 “치차리토 한 골 넣을 것”, 그런데 이게 웬일!

월드컵 축구 해설에 나선 박지성이 '멕시코-카메룬전'을 복불복이라고 예상했다. 자신의 옛동료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치차리토'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의 골에 기대를 걸었지만 선발 명단에선 빠졌다.

박지성은 14일 오전 1시(한국시각)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조별리그 A조 멕시코-카메룬 전을 앞두고 SBS 중계에 출연해 "멕시코 카메룬전은 복불복과 같다"면서 팽팽한 접전을 예상했다.

박지성은 멕시코의 치차리토가 골을 넣을 것으로 확신했다. 박지성은 "치차리토는 자기가 맡은 바를 다 한다"면서 "저렇게 프로페셔널한 사람이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다. 밝은 성격의 친한 동료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지성은 이어 "좁은 공간에서의 실력이 뛰어나다. 어디에서나 항상 골을 넣을 수 있다. 90분 중에 저 선수는 한 골을 넣을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이 있다"고 자신했다.

치차리토는 하지만 카메룬전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미겔 에레라 멕시코 감독은 에이스인 '치차리토' 하비에르 에르난데스(맨유)를 벤치에 앉히고 오리베 페랄타(산토스 라구나)와 지오바니 도스 산토스(비야레알 CF)를 스트라이커로 선택했다.

박지성 해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지성 해설, 처음부터 틀리네", "박지성 해설, 치차리토 왜 제외된거야", "박지성 해설, 선발 출전했으면 골 넣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