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인스타그램 팬 조롱 의혹 해명 “그럴 의도 없었다”

입력 2014-06-20 0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태현 백현 열애

소녀시대 태연이 인스타그램으로 팬들을 조롱했다는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태연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소원. 오늘 저 때문에 많이 놀라시고 상처받았죠. 굳이 느끼지않아도 될 기분 느끼게해서 너무 미안하고 제가 조금 더 조심스럽지 못해서 벌어진 오늘 기사. 너무 사과하고 싶어서요. 아프게해서 미안해요. 정말”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많이 실망하고 화도 나고 미워죽겠고 답답하고 허탈하고 여러가지 기분이 들거라고 생각해요. 그거 다 받아들일 수 있고 제가 사과하고 싶어요. 저만의 생각일지 모르겠지만 그만큼 좋아하고 믿고 응원하고 애썼고 힘썼을테니까“라고 적었다.

또 그는 “제가 지금 무슨 말을 하던 다 다르게 드릴 수 있을거 같아요. 저를 해명 하자는 게 아니라 하루라도 그만 상처 받으셨으면 해서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어요. 전혀 그런 의도로 게시한 게 아닌데 인스타그램에 대한 부분”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인스타에 티 나게 사진올리면서 즐겼다. 팬들을 조롱했다. 이렇게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신거 같아서 꼭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절대 그런 의도가 아니였고 그런 목적이 아니였다고”라며 거듭 미안함을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를 통해 태연과 엑소(EXO) 백현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며 시작하는 단계”라고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한편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은 국내는 물론 일본과 중국 등 해외에도 전해져 현지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