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로(BIGFLO) “데뷔곡 ‘딜라일라’ 10위귄 달성? 엽기셀카 찍어 팬들에게 증정”

입력 2014-06-20 0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남자 힙합 아이돌 그룹 ‘빅플로(BIGFLO)’가 화려하게 데뷔했다.

빅플로는 19일 오후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 앨범 타이틀 곡 ‘딜라일라(Delilah)’로 수준급의 무대를 꾸몄다.

이날 빅플로는 동아닷컴과의 인터뷰에서 “데뷔 무대를 서보니 떨렸지만 기분이 좋았다”며 “힙합그룹이기 때문에 신나는 무대로 팬들에게 다가 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만약 데뷔곡 ‘딜라일라’가 음악방송에서 10위권 안에 든다면 현장에 오신 팬들에게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찍은 엽기 셀카 사진을 드리겠다”며 “그렇게 할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빅플로의 데뷔 곡 ‘딜라일라(Delilah)’는 리더 정균이 작곡, HighTop(하이탑)이 작사에 참여했다. 가요계의 정상을 향해 첫 걸음을 내딛는 빅플로의 자신감과 포부를 담은 곡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곡 ‘딜라일라(Delilah)’의 첫 무대를 가진 빅플로는 앞으로 각종 음악 방송무대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HO Company(에이치오 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