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홍대 앞 벽화로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홍보도 4차원’

입력 2014-06-23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정준영이 홍대 앞 벽화를 통해 새 앨범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23일 새벽 홍대 앞에는 새 앨범 ‘TEENAGER(틴에이저)’로 컴백하는 정준영의 트랙리스트가 벽화를 통해 공개됐다.

정준영은 지난 10월, 데뷔 미니 앨범의 트랙리스트 역시 벽화를 통해 기습 공개한 바 있다. 정준영만의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 잡은 트랙리스트 벽화는 젋음과 예술의 거리, 홍익대학교 앞 벽화거리에서 만날 수 있다.

벽화를 통해 공개 된 이번 앨범 ‘틴에이저’의 수록곡은 총 6곡. 붉은 색으로 특별하게 표시 된 타이틀곡은 앨범 명과 동일한 ‘틴에이저’다. ‘틴에이저’를 비롯 ‘내가 너에게’, ‘이빨’, ‘친구’, ‘HOLD ON’, ‘돛단배’ 등 심상치 않은 제목으로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정준영의 소속사 CJ E&M 음악사업부문 관계자는 “이번 앨범을 관통하는 장르는 얼터네이티브 록이다. 정준영이 어릴 적부터 즐겨 듣고 가장 좋아하는 장르로 6곡을 꽉 채웠다. 얼터네이티브 록이라는 하나의 장르로 다양한 느낌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 각각의 노래는 음악에 대한 고집, 꿈, 사랑, 친구, 외로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담고 있어 ‘정준영표 록 음악’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앨범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26일 발표되는 정준영의 새 앨범 ‘틴에이저’의 동명의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내일(24일) 정오 ‘정준영 컴백 스페셜 페이지(iamateenager.net)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CJ E&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