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이다해, ‘호텔킹’서 파격 베드신…놀라운 수위

입력 2014-07-07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동욱 이다해. 사진출처 | MBC ‘호텔킹’

이동욱 이다해

이동욱과 이다해가 농도 짙은 베드신을 선보여 화제다.

6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에서 차재완(이동욱 분)과 아모네(이다해)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사랑을 나넜다.

재완은 교통사고를 당할 뻔한 위기를 넘긴 후 모네와 함께 바닷가로 찾았다. 두 사람은 "우리도 남들처럼 평범하게 아무 일 없는 사람처럼 그래보자"며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서로를 안고 사랑을 확인했다. 모네는 눈물을 흘리며 "사람은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받을 사랑이 정해져있다. 여러 사람한테 못 받은 사랑은 한 사람한테 받고, 어릴 때 못 받은 사랑은 나이가 들어서 받을 수 있다"며 "엄마로 누이로 애인으로 끝까지 옆에 같이 있겠다"고 사랑을 약속했다.

재완 역시 "죽을 때까지 네 손을 놓지 않겠다"고 했다. 모네 역시 "죽어서도 놓지마. 약속해. 절대 무슨 일이 있어도 떠나지 않겠다는 말"이라고 거듭 사랑을 확인햇다.

누리꾼들은 이날 영상에 "이동욱 이다해 베드신, 수위 세네" "이동욱 이다해 베드신, 영화인 줄 알았네" "이동욱 이다해 베드신, 이제 둘이 사랑만 하면 되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4일 열린 '호텔킹' 기자간담회에서 이동욱은 이다해와의 베드신에 대해 "방송사에 길이 길이 남을 것"이라고 농담 섞인 발언으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