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내인생' 송혜교 "강동원의 연기 지적? 멋있다" 솔직 고백

입력 2014-08-04 16: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DB

'두근두근 내인생' 송혜교 "강동원의 연기 지적? 멋있다" 솔직 고백

송혜교가 영화 '두근두근 내인생'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강동원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배우 송혜교는 4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두근두근 내인생'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강동원이 연기지적을 해준다"고 밝혔다.

이날 송혜교는 강동원과의 호흡을 묻는 질문에 "4년 전 중편 영화 '러브 포 세일'에서 강동원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며 "그 때 이후 친분 유지를 잘하고 있다. 좋은 작품을 같이 하게 됐는데 그 영화 이후로는 사적으로 만났기 때문에 연기에 대한 열정을 몰랐다. 그런데 연기를 해보니 캐릭터나 연기에 대함 열정이 대단하더라"라고 칭찬했다.

또 "오히려 내가 설렁설렁 할 때도 있는데 더 꼼꼼하게 체크하고 놓친 부분까지 조언을 해주더라. 사적인 것 보다 일적으로 만나니 더 멋있다"고 고백했다.

이에 진행을 맡은 손범수가 "조언도 여러 차례 반복되면 지적이 되지 않느냐"라고 말하자, 송혜교는 "가끔 기분 나쁠 때도 있다. 농담이다"라고 말하며 재치있게 대응했다.

한편, '두근두근 내인생'은 열일곱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입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아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오는 9월3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강동원과 송혜교는 '두근두근 내인생'에서 열일곱 어린 나이에 부모가 된 대수와 미라 역을 맡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