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털 없는 엄마, 전신 탈모 극복…남편도 놀란 ‘완벽 변신’

입력 2014-08-08 1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렛미인’  털 없는 엄마

‘렛미인’ 털 없는 엄마

스토리온 ‘렛미인4’가 시청자들에 다시 한 번의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7일 방송된 ‘렛미인4’ 11화 ‘두 얼굴의 엄마’ 편에서는 얼굴에 진한 화상자국을 지닌 송혜정과 출산 후 전신 탈모가 진행된 김현수가 모두 렛미인 닥터스의 도움을 받아 의학적 재건 치료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화상의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송혜정과 출산 후 전신 탈모가 진행된 김현수는 절망 속에서도 ‘가족의 사랑’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안정된 삶을 유지하고 있었지만 타인의 시선으로부터 끊임 없이 상처를 받고 있었다.

특히 남들과는 다른 엄마의 외모 때문에 상처받는 아이들을 보며 그 누구보다 평범한 모습과 삶을 살길 원하고 있었다. 두 사람 모두 정식 렛미인으로 선택은 되지 않았지만, 렛미인 닥터스의 지원으로 재건 치료를 시작했다.

송혜정은 유아기 때 겪은 화상 상처로, 정상적인 얼굴로 돌아가기엔 무리가 있는 상태였지만, 피부 이식 수술과 줄기세포를 이용한 화상 치료를 시작했다. 장장 10시간의 대수술을 거쳤고 앞으로도 더 많은 치료가 남아있지만, 이전보다 훨씬 나아진 모습으로 등장해 지켜보는 많은 사람들을 환호하게 했다.

전신 탈모 증세를 갖고 있는 김현수는 혹시 건강상에 다른 문제는 없는지 모두 확인한 후 탈모 치료를 시작했다. 한달 여간의 꾸준한 치료 끝에 두피에서 머리카락이 올라왔고, 두 달 만에 무려 23kg이나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이전의 김현수라고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에 남편은 “결혼 전보다 훨씬 예쁘다”며 그녀의 변신을 그 누구보다 기뻐했다.

‘렛미인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스토리온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