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1년 6개월 만에 정규 2집 ‘EVOLUTION’ 발표… ‘약속해’ 선공개

입력 2014-08-11 07: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박재범이 1년 6개월여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오는 9월 1일 발표 예정인 박재범의 두 번째 정규 앨범 ‘EVOLUTION’은 지난해 2월 정규 1집 앨범 발매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의 앨범이다.

이에 정규 2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18일 ‘약속해’ 음원이 선 공개된다. 또 음원 발표를 앞두고 커버아트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음원 공개에 앞서 10일 약속해의 커버 아트를 공개, 이어 오는 13일에는 각종 음원 사이트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티저 영상을 오픈하며 팬들의 오랜 갈증을 해소할 전망이다.

선 공개곡 ‘약속해’는 지난 달 공개된 ‘나나’(NaNa)와는 색다른 느낌의 발라드 곡으로, 박재범 특유의 섹시한 보이스가 가미되어 팬들은 물론 많은 대중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달 25일 디지털 싱글 ‘나나’를 발표, 한 여름 밤 파티를 연상케하는 멜로디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가득한 Hook(훅)으로 발매 직후 각종 음악 사이트의 상위권에 안착, 박재범 특유의 음악 스타일로 각종 차트에서 뚜렷한 두각을 드러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