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방송 복귀 LJ, “쇼윈도 부부 NO, 이선정 잘 살길”

입력 2014-08-11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혼 후 방송 복귀 LJ, “쇼윈도 부부 NO, 이선정 잘 살길”

연기자 이선정과의 초스피드 결혼과 이혼으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방송인 LJ가 지난해 말부터 방송 복귀에 나선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Y-STAR ‘생방송 스타뉴스’는 LJ가 국방TV의 ‘으랏차차 이등병’에 고정출연한다는 소식에 해당 프로그램 촬영 현장을 찾아 이혼 보도 후 두문불출했던 LJ의 근황을단독으로 카메라에 담았다.

쉬는 시간에 취재에 응한 LJ는 “이혼 후 죽고 싶을 정도로 힘들었다며 내가 아픈 것보다도 부모님 등 주위 사람들이 더 아파한 게 가장 속상했다”고 이혼 후 처음으로 심경을 밝혔다.

특히 이혼 보도 당시 양측의 해명에도 계속된 ‘쇼윈도 부부’ 오명은 가장 큰 상처로남았다. LJ는 “저희가 진짜 정신병자가 아닌 이상 외국에 나가서 웨딩사진까지 찍고그랬겠냐 굳이 방송 한 두 번 나가서 행복한 척 할 정도로 대단한 연기자도 못 된다”며 “쇼윈도 부부였던 건 절대 아니다”라고 재차 해명했다.

LJ는 이혼의 자세한 내막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지만 전처 이선정에 대해서는 “죽이고 싶을 정도로 싫었을 때도 있었지만 정말 사랑해서 결혼한 거다 근데 서로에 대한 지식이 짧았던 것 같다”며 “앙심이 아니라 잘 살았으면 좋겠다고 얼마 전에 통화할 때 얘기 했고 그 친구가 연기자로 복귀해서 잘 했으면 좋겠다”고 허심탄회한 심경도 전했다.

프로그램 특성상 10개월째 '만년 이등병’ 생활을 하고 있는 LJ는 이날 ‘으랏차차 이등병’시즌 2 마지막회 촬영에 나섰고, “근 10개월 동안 철이 많이 든 것 같고 많은 공부를 한 것 같다. 정말 대한민국 국군이 대단하다는 것을 다시 느꼈다. 미안한 감도 많이 들고 진짜 그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생각도 다시 하게 됐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실제로 지난해 12월부터 ‘으랏차차 이등병’에 출연한 LJ는 걸그룹 씨엘오 트랜디 등과함께 실제 군인 못지않은 강도 높은 훈련을 받은 바 있다.11일 오전 11시와 오후 5시 방송.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