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장근석 만난 소감 "거만할 줄 알았다" 돌직구

입력 2014-08-11 15: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 캡처

야노시호, 장근석 만난 소감 "거만할 줄 알았다" 돌직구

장근석 야노시호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내 야노시호가 배우 장근석과의 첫 만남에서 돌직구를 날려 화제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의 집에 놀러온 장근석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장근석은 추사랑과 야노시호를 위해 두 손 가득 선물을 준비했다. 장근석에게 꽃다발을 선물받은 야노시호는 "장근석 씨 좋은 사람이네. 상냥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추성훈이 "왜? 나쁜 사람이라고 생각했냐"고 묻자 야노시호는 "그런 게 아니라 좀 거만할 줄 알았다"고 장근석의 첫인상에 대해 털어놨다. 그러자 장근석은 웃으며 "새침할 줄 알았나 보다"라고 재치있게 넘겼다.

이어 장근석은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가족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또한 야노시호는 방송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근석이 우리 집에 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장근석과의 다정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장근석 야노시호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근석 야노시호 돌직구에 놀랐을 듯", "야노시호 장근석이 유명해서 그랬나 보다", "야노시호 장근석 만나서 신난 듯", "장근석 야노시호에 꽃다발을 선물하다니 센스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