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말할 수 없는 비밀 가지게 돼"

입력 2014-08-12 17: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SBS 힐링캠프 방송캡처

배우 이지아가 서태지와 정우성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

1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는 배우 이지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아는 자신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들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특히 과거 서태지와의 비밀 결혼과 이혼, 그리고 정우성과의 지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지아는 서태지와의 결혼과 이혼에 대해 "16살에 처음 만났다. 열혈 팬이라 콘서트를 따라다니고 한 건 아니었다. 미국 LA에서 한인 위문 공연이 있었는데 당시 공연을 보러 갔다가 만나게 됐다"며 "이후 나는 가까운 사람과 가족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가지게 됐다"고 말했다.

이지아는 당시의 상황에 대해 "세상이 다 아는 사람과 함께 숨겨진다는 것은 바위 뒤에 숨는 것처럼 간단한 일이 아니었다. 내가 한 선택이 독이 되는 구나라는 것을 알았을 때는 이미 너무 멀리 갔을 때였다. 그리고 이 일로 7년 후에나 가족과 다시 만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전 연인 정우성과의 만남에 대해서는 "드라마 '아테나' 촬영 때 나는 혼자였는데 정우성이 손을 내밀고 다가와줬다. 8개월 동안 촬영하면서 가까워졌다"라고 말하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서태지와의 결혼 사실이 폭로된 뒤에도 정우성을 만났지만, 이후 쏟아지는 루머에 상처를 받아 결국 헤어졌다"고 고백했다.

'힐링캠프' 이지아 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 서태지는 왜 결혼 생활을 극비리에 부쳤을까"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 현재 남자친구는 없는건가?"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 루머에 상처 많이 받았겠다"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 이지아 앞으로도 토크쇼 자주 출연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