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안문숙, 깜짝 소개팅…안문숙 자궁 건강하단 말에 김범수, "가임기 여성 찾아"

입력 2014-08-14 17: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JTBC '님과 함께' 방송화면 캡처

김범수 전 아나운서와 배우 안문숙이 깜짝 소개팅을 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서는 지상렬과 박준금 커플이 김범수와 안문숙의 소개팅을 주선했다.

이날 두 사람은 갑작스러운 소개팅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내 과거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했던 친분을 과시하며 안부를 주고받았다.

안문숙과 박준금이 잠시 자리를 비우자 지상렬은 김범수에게 "수줍으면 오히려 강하게 얘기하는 스타일이다. 형님을 싫어하진 않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안문숙이 평소 하는 얘기가 자궁이 건강하다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범수가 당황해 큰 소리로 웃자 지상렬은 "리액션이 거의 애 낳으시겠다는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범수도 "나도 외롭고 해서 가임기 여성을 찾고 있긴 하다"고 말해 다시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김범수와 안문숙의 깜짝 소개팅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문숙 김범수 소개팅, 당황했겠다" "안문숙 김범수 소개팅, 안 어울리는 듯 잘 어울려" "안문숙 김범수 소개팅, 지상렬 중매 잘 하네" "안문숙 김범수 소개팅, 자궁 건강하고 가임기 여성 찾는다니 딱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