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상치 않은 나나, 대만서 예능프로그램까지 완전 접수!

입력 2014-08-17 1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심상치 않은 나나, 대만서 예능프로그램까지 완전 접수!

17일(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 룸메이트’ 16화에서 나나가 대만의 예능 프로그램 ‘완전오락’에 출연해 대만을 사로 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나나는 공령기(공링치, 孔令奇, Kung Jeffrey)의 제안으로 대만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완전오락’에 출연 하게 되었다. 나나는 조세호와 함께 방송 녹화를 위해 대만의 방송국을 찾았는데 대기실에서 만난 ‘완전오락’의 MC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특히 녹화가 시작된 후 MC의 “나나와 데이트를 한다면 정장을 입겠다”는 말에 “지금도 괜찮다”고 말하며 MC 들로부터 즉석 이상형을 뽑으라는 질문을 받는 등 남자 MC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날 나나는 짓굳은 게임들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몸을 사리지 않으며 공령기와 조세호, 3MC들과 호흡을 맞춰 즐거운 방송 녹화를 마쳤다.

이날 방송에서 나나는 대만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완전오락’ 출연에 이어 일본 여행 팀의 몰레카메라에 이어 대만에서의 여행에서 짧은 일정이었지만 부쩍 친해진 루비와 루비의 어머니와 함께 대만 최고의 꽃시장을 찾아가 루비의 어머니에게 꽃 선물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나나는 룸메이트를 통해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으며 18일(월) 정오 공개되는 오렌지캬라멜의 네번째싱글 ‘나처럼 해봐요’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