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헤어디자이너, 구하라 가슴 터치하며 “안 부끄러워 해도 돼”

입력 2014-08-19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녕하세요’ 헤어디자이너, 구하라 가슴 터치하며 “안 부끄러워 해도 돼”

그룹 카라 멤버 구하라가 방송 녹화 중에 난감한 상황에 놓였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에는 카라 멤버들과 샤이니 멤버 태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고민 사연의 주인공으로 등장한 남성은 “같은 숍에서 일하는 여성 헤어디자이너가 예브고 잘생긴 손님에게는 특급 서비스를, 못생긴 손님에게는 독설을 서슴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이후 이 여성 헤어디자이너는 무대로 올라와 직접 시범을 선보였다. 이 여성은 구하라를 보면서 “왜 이렇게 파인 걸 입고 왔어, 언니”라며 구하라의 몸을 더듬기 시작했다.

구하라는 민망한 듯이 몸을 숙였고 헤어디자이너는 “안 부끄러워해도 돼”라며 그의 가슴을 터치했다.

이에 구하라는 “고객들이 놀랄 것 같다. 나도 놀랐다”고 밝혔다. 그러나 헤어디자이너는 “은근슬쩍 치고 빠지면 가슴을 만져도 모른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안녕하세요 구하라, 좀 심한 것 같은데”, “안녕하세요 구하라, 무슨 논리지”, “안녕하세요 구하라, 손님 줄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