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윤다훈 딸 남경민, 훈훈한 부녀 “딸 있어 든든해”

입력 2014-08-23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동아닷컴 DB

‘나혼자산다’ 윤다훈 딸 남경민, 훈훈한 부녀 “딸 있어 든든해”

‘나혼자산다’의 남경민이 아빠 윤다훈에게 위로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2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러기 아빠 윤다훈의 싱글라이프 ‘기러기 전쟁의 서막을 열다’ 편으로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윤다훈은 외국으로 아내와 둘째 딸을 떠나보낸 뒤 전화를 걸었다.

‘나혼자산다’에서 남경민은 아빠 윤다훈에게 밥은 먹었는지 물으며 “할머니한테 아빠 라면 먹었다고 하면 되게 속상해하실 텐데”라고 걱정하는 모습을 내비쳤다.

이어 윤다훈이 기러기 아빠가 된 심경을 털어놓으며 외로움을 호소하자, 남경민은 애교있는 말투로 아빠를 위로했다.

윤다훈은 “얼마 전 큰딸 남경민에게 장문의 문자가 왔다. ‘사랑하는 동생이 멀리 떠나서 아빠 너무 서운하지? 아빠 곁에는 또 큰딸이 있으니까, 내가 아빠 지켜줄게. 사랑해, 아빠. 너무 힘들어하지 마’라더라”라고 말해 감동을 느끼게 만들었다.

이어 “큰 딸이 있어 든든하다”면서 “큰 딸하고 시간도 많이 보내고 잘 해야겠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나혼자산다 남경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혼자산다’ 남경민 의젓하네", "윤다훈 든든하겠다", "딸이 더 좋은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