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바스코, 서태지 컴백 공연 출연 ‘쇼미더머니3 영향력 이 정도?’

입력 2014-09-02 15: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윙스 바스코.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래퍼 스윙스, 바스코가 서태지 컴백 공연 무대를 함께 꾸민다.

서태지 소속사 서태지 컴퍼니는 1일 “서태지가 9집 활동의 서막이 될 컴백 공연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을 10월 18일 서울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서태지 컴백은 2009년 발매한 8집 앨범 ‘서태지 에잇스 아토모스(Seotaiji 8th Atomos)’ 이후 5년 만의 컴백이다.

이 공연에서 서태지는 9집 정규앨범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또 기존 히트곡인 ‘하여가’, ‘컴백홈’ 등도 부를 것으로 전해졌다.

스윙스와 바스코는 서태지 컴백 공연에 객원 래퍼로 함께 합동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스윙스와 바스코는 ‘하여가’ 등의 곡을 서태지 밴드와 함께 선보인다.

이와 관련해 바스코는 “어릴 적 서태지의 음악을 들으며 많은 영향을 받고 자라왔는데 음악적으로 성장하며 함께 한 무대에 서게 된다는 것이 내 음악 커리어상 가장 영광스러운 순간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윙스 역시 SNS에 “서태지 님과 같이 무대에 서다니! 뿌잉뿌잉”라고 기대감을 나타냈고, 서태지 컴퍼니는 “서태지 역시 두 실력파 후배들과 함께 하는 무대에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스윙스 바스코 서태지 컴백 공연 출연’ 소식에 “스윙스 바스코, 서태지 컴백 공연 출연. 출세했네”, “스윙스 바스코, 부럽다”, “스윙스 바스코, 쇼미더머니3 영향력 이 정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