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측 “은비 빈소 마련 중, 멤버들은 서울 병원으로 옮길 예정”

입력 2014-09-03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이디스 코드. 동아닷컴DB.

레이디스 코드 측 “은비 빈소 마련 중, 멤버들은 서울 병원으로 옮길 예정”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가 3일 새벽 교통사고로 인해 멤버 은비의 안타까운 사망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레이디스코드 소속사가 현재까지 상황을 발표했다.

레이디스 코드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3일 보도자료를 통해 “레이디스 코드가 대구 스케줄 후 서울로 이동하던 중 3일 새벽 1시 30분 가량 수원 지점에서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빗길에서 뒷바퀴가 빠지며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박는 사고가 났고 멤버 은비가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소속사는 다른 멤버 리세는 중태에 빠졌고 소정은 부상을 입어 치료 중이며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는 큰 부상을 입지 않았다고 전했다. 현재 수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멤버들은 곧 서울에 있는 병원으로 옮길 예정이다. 또 사망한 은비의 빈소는 곧 정해질 예정이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모든 직원들이 큰 충격에 빠져있는 상태이며 형언할 수 없는 슬픔에 잠겨있다”며 “멤버들이 빨리 쾌차하기를 함께 기도해달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