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호필의 부산경마 풀어쓰기] 3경주 기복마 접전…⑤한마본능 입상 유력

입력 2014-09-26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3경주 1300m

능력축마가 없는 기복마들간의 접전편성이다. 직전 경주에서 걸음변화 보여주며 선전한 ⑤한마본능은 유현명 기수로 교체하고 약편성을 만나 선입 전개에 나선다면 입상 한 자리 기대해 볼만하다. 후착은 감량 기수가 기승해 선행 버티기를 노려볼 ④예술이명운, 호흡 좋은 최시대 기수가 재기승하는 ⑦리얼리킹, 동거리 경험 있고, 박금만 기수로 교체해 강한 의지를 보이는 ⑥여러분의세상을 노려볼만 하다.

추천마권 : ⑤한마본능-④예술이명운 ⑦리얼리킹 ⑥여러분의세상


● 7경주 1400m

인기마에 복병마가 가세한 약혼전 편성이다. 직전 승군전서 입상하며 상승세 타고 있는 ⑥화이트이글은 호흡 좋은 조성곤 기수가 재기승해 선입으로 경주 전개한다면 축마로 손색없다. 후착은 승군전이지만 직전 경주에서 여유 있게 입상한 ③알파파워, 4착 승군이 걸려있어 최선을 다할 ⑧가야대로, 원게이트 이점에 감량기수로 안장 교체한 ①훈풍을 주목해야한다.

추천마권 : ⑥화이트이글-③알파파워 ⑧가야대로 ①훈풍


● 9경주1600m

능력축마가 없는 기복마들간의 접전편성이다. ④오추마는 뒷심이 좋아 늘어난 거리가 오히려 유리해 입상 한자리 기대해볼만 하다. 후착은 3착 승군 걸려있고 호흡 좋은 최시대기수 재기승하는 ⑧중앙챔프, 부중은 높아졌지만 휴양 공백 후 걸음이 살아나는 모습이 뚜렷한 ⑤레전드파워, 9000여만원의 고가마로, 직전 경주에서 호흡 맞춰본 감량기수가 재기승하는 ②비바엔코스타를 노려볼만 하다.

추천마권:④오추마-⑧중앙챔프 ⑤레전드파워 ②비바엔코스타

경마문화 전문위원 ARS 060-701-7013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