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서진 , 한 살 연상 사업가와 오는 11월 ‘웨딩마치’

입력 2014-09-29 11: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 LDL컴퍼니

'배우 유서진 결혼'

배우 유서진이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유서진이 오는 11월2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예비 남편은 한 살 연상의 사업가다. 두 사람은 10년 동안 편한 친구 사이로 지내오가 지난해 연인 관계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왔다. 예비 신랑은 큰 키에 훈남형 외모를 지닌 자상한 성격의 소유자다. 무엇보다 유서진의 연기 활동도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있다고 전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유서진은 신랑이 일반인 점을 고려해 조심스럽게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결혼식도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다.

유서진은 "오랜 기간 알고 지낸 만큼 서로에 대한 확신이 자연스레 생겼다. 특히 성격과 가치관이 아주 잘 맞아 결혼을 결심했다"며 "배우이자 한 가정의 아내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유서진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유서진 결혼 축하해" "유서진 결혼 아직 미혼이었구나" "유서진 결혼 잘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공채탤런트로 데뷔한 유서진은 '온에어' '시크릿 가든' '맛있는 인생' 등 출연하며 세련되고 지적인 이미지로 인기를 얻었다. 유서진은 오는 10월 방송하는 tvN 아침드라마 '가족의 발견'에서 팜파탈 마홍주 역으로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일에서 성공한 커리어우먼으로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인물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