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의 탄생’ 한예슬, 3년 만에 공개한 피트니스복 자태

입력 2014-11-02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한예슬이 타이트핏 휘트니스복을 입고 촬영 중인 모습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일 첫 방송 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며 폭발적인 관심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SBS 주말 특별기획 ‘미녀의 탄생’(극본 윤영미 연출 이창민,박선호)은 남편의 배신으로 모든 것을 잃은 여자가 죽음 직전 인생을 뒤바꾼 전신성형수술을 통해 초절정 미녀로 탄생, 자신의 삶을 바로잡고 사랑과 성공을 거머쥐는 달콤화통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극중 한예슬은 장정 한 두 명쯤은 업어치기 한판으로 거뜬히 처리할 수 있는 유도인 출신 아줌마에서 남편에게 버려지고 사고까지 겪은 후 전신성형수술을 받고 초절정 미녀로 재탄생하는 사라 역을 맡고 있다.

'미녀의 탄생'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은 지난달 19일 여의도의 한 휘트니스클럽에서 촬영된 것으로 전신성형수술을 받은 사라가 근력보강을 위해 휘트니스클럽을 찾아 운동을 하는 신으로 알려졌다.

이날 촬영은 이른 아침부터 점심시간이 훨씬 지나 마쳤지만 한예슬은 전신성형수술 전 유도인 출신 아줌마의 모습을 연기하기 위해 무거운 중량의 기구들을 반복해 들면서도 시종 웃음을 보이며 그 어느 때보다도 활기차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제작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단 1회 만에 젊은 층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며 2049시청률 5.3%(닐슨코리아/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한 ‘미녀의 탄생’은 겉모습은 천하제일 미녀지만 내면은 영락없는 아줌마가 벌이는 복수와 사랑, 성공에 관한 이야기를 웃픈 에피소드로 엮어낼 러브코미디 드라마로 2일 밤 9시 55분 제 2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