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하우스’ 홍예슬, 유민상 거절 방법 보니 ‘철벽’…“야신이 따로없네”

입력 2014-11-06 16: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풀하우스 홍예슬' 사진출처|방송화면 캡처

'풀하우스 홍예슬'

개그우먼 홍예슬이 선배 개그맨인 유민상의 데이트 신청을 거절하는 방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는 개그맨 유민상, 김준현, 류점남, 허안나, 홍예슬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풀하우스' 방송에서 홍예슬은 "유민상 선배가 갑자기 전화해 어디냐며 밥 먹으러 가자고 했다"면서 "동기 조수현을 불러서 같이 갔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홍예슬은 "그런데 유민상 선배가 분명히 밥 먹자고 불렀는데 갑자기 영화를 보러 가자더라"면서 "그래서 그때 '영화를 좋아해서 지금 상영 중인 영화를 다 봤다'고 거절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홍예슬은 "그런데 사실 못 본 영화가 90%였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홍예슬에 폭탄 고백에 유민상은 "개봉한지 3일밖에 안됐는데 다 봤다더라"라며 씁쓸한 표정을 지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풀하우스 홍예슬, 유민상 민망할듯" "풀하우스 홍예슬, 둘이 잘어울리는데" "풀하우스 홍예슬 10번찍어 안넘어가는 나무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