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다 벗은 것보다 야한 느낌 ‘상상력 자극’

입력 2014-11-17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인국 이성재. 사진|KBS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다 벗은 것보다 야한 느낌 ‘상상력 자극’

배우 서인국와 이성재의 사우나 스틸이 인기를 끌었다.

KBS 드라마 ‘왕의 얼굴’ 측은 17일 주연 배우 서인국과 이성재의 사우나신 촬영장 사진을 선보였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김이 자욱한 한증소 안에서 비단 속적삼 차림으로 땀을 빼고 있다. 여유로운 이성재(선조)와 달리 서인국(광해)은 긴장한 모습이 역력하다. 이 장면은 선조와 광해가 서로 마음을 떠보며 견제하는 신. 긴장감을 자아냄과 동시에 이들의 섹시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한증소는 ‘왕의 얼굴’을 통해 사극 최초로 시도된 사우나 장면. 한증소는 세종 초부터 병의 치료에 활용된 것으로 기록돼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상상력 자극”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야한 느낌” “왕의 얼굴 서인국 이성재, 기대되는 장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19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