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에네스 카야, 총각행세에 19금 발언까지…“터키유생 맞아?”

입력 2014-12-03 12: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정상회담 에네스 카야’ 사진출처|jtbc 방송화면 캡처

'비정상회담 에네스 카야'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가 총각 행세를 했던 것으로 알려져 논란을 빚고 있다.

지난달 30일 한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에네스 더 이상 총각행세 하지마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서 한 여성은 에네스 카야와 교제했다고 주장하며 "방송을 보고 뒤늦게 에네스 카야가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며 "에네스 카야한테 농락당한 걸 생각하면 기분이 더럽다. 나처럼 속아 농락당하거나 당할지도 모르는 여자들이 생기지 않았으면 한다"고 적으며 에네스 카야와 나눈 모바일 메신저 내용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대화 중에는 수위를 넘나드는 진한 농담은 물론이고 "사실은 (부인과) 헤어졌다"는 글도 남아있어 충격을 안겼다.

이에 에네스 카야가 출연 중인 종합편성채널 JTBC '비정상회담' 제작진은 그가 참여한 촬영분에서 그의 분량을 편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스크린 채널 '위클리 매거진-영화의 발견' 내레이션 역시 하차했고, CGV '로케이션 인 아메리카'는 첫방송을 잠정 연기했다. 그린 스릴러 영화 ‘널 기다리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비정상회담 에네스 카야, 진짜 대박" "비정상회담 에네스 카야, 식스센스급 반전" "비정상회담 에네스 카야, 진짜 비정상이 여기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