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익스프레스, 특가 프로모션 공개…인천 홍콩 편도 5만원부터 ‘대박’

입력 2014-12-16 17: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콩익스프레스’ 사진출처|홍콩익스프레스 홈페이지

'홍콩익스프레스'

저가항공사 홍콩익스프레스가 '서울(인천)-홍콩', '부산-홍콩' 노선에 대해 초특가 세일 행사를 한다.

홍콩익스프레스는 16일 크리스마스 맞아 5만원대 초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6일부터 오는 23일까지 8일간 진행되며 여행가능일정은 내년 1월 1일부터 10월 24일까지다.

항공권 최저가격은 '서울(인천)~홍콩' 5만3100원, '부산~홍콩' 4만8100원이며 세금 및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요금이다.

홍콩익스프레스 항공기는 서울발 홍콩행은 1일 2회, 주 14회 운항하며, 부산발 홍콩행은 주 6회 운항 중이다.

홍콩익스프레스 측은 "합리적인 요금과 안전성과 뛰어난 정시운항률로 홍콩과 각 목적지 간 항공 여행의 혁신을 이끌고 있다"면서 "지속적인 항공 노선 확대와 상품 및 서비스 질 개선에 중점을 뒀고 항공 예약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항공편 예약이 수월해졌다"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홍콩익스프레스, 대박인데" "홍콩익스프레스, KTX 가격이네" "홍콩익스프레스, 다른곳은 프로모션 안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콩익스프레스 홈페이지는 항공권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몰려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