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테너’ 유지태·차예련, 루돌프 커플 셀카

입력 2014-12-19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 테너’ 유지태·차예련, 루돌프 커플 셀카

배우 유지태가 차예련과 함께한 커플 셀카를 공개했다.

배우 유지태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SNS를 통해 "완벽한 비주얼의 루돌프 커플"이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영화 '더 테너 : 리리코 스핀토'의 두 주연 배우 유지태와 차예련이 귀여운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 날 배우 유지태와 차예련은 영화 '더 테너 : 리리코 스핀토'의 시사회에 찾아준 관객들을 위해 루돌프로 변신했다. 관객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려던 중 이벤트로 게릴라 무대인사를 하기로 한 것. 이들은 깜짝으로 루돌프 머리띠를 하고 무대에 나타난 것은 물론, 즉석으로 관객들을 추첨해 포옹, 셀카 등 팬 이벤트를 펼쳐 관객들을 감동 시켰다.

또한 공개된 귀여운 셀카는 평소 두 배우가 도시적인 외모에 차분하고 진지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는 만큼, 반전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다.

성악가 배재철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더 테너 : 리리코 스핀토'는 목소리를 잃은 오페라 가수가 다시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실화를 그려낸 감동 대작이다. 이 작품에서 유지태는 천재 테너로 분해 완벽한 연기와 음악 싱크로율로, 언론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오는 12월 31일 개봉.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