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새 앨범 ‘보이지 않는 것들’ 재킷 이미지 공개 눈길

입력 2014-12-30 15: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보컬 그룹 노을이 새 미니앨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노을의 소속사 YNB엔터테인먼트는 3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노을의 새 미니앨범 '보이지 않는 것들' 재킷 이미지 공개! 2015년의 시작을 노을과 함께 하세요 2015년 1월 8일 컴백”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노을은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 컬러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남성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노을 소속사 관계자는 “노을 멤버들이 이번 앨범을 통해 실제로 보이는 것들보다 훨씬 더 소중한 ‘보이지 않는 것들’에 대해 얘기하고 싶어했다” 며 “지난 앨범들 보다 더욱 깊이 있는 음악을 들려 드릴 것” 이라고 밝혔다.

내년 1월 8일 공개되는 노을의 미니앨범은 멤버 이상곤과 와사비사운드(고영환,서의범)의 합작품. 타이틀곡 ‘목소리’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총 7트랙이 수록됐다. 노을 전 멤버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앨범이다.

한편 노을의 새 미니앨범‘보이지 않는 것들’은 내년 1월 8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공개 된다.

사진 제공 | YNB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