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희 MC석 난입… 신동엽 “시상식 10여 년간 처음”

입력 2014-12-31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성희 MC석 난입… 신동엽 “시상식 10여 년간 처음”

'2014 MBC 연기대상'이 생방송으로 진행된 가운데 배우 고성희가 수상 직후 MC석에 난입하는 해프닝이 일어났다.

지난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상암 신사옥에서는 '2014 MBC 연기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여자 신인상에는 '야경꾼 일지'의 고성희와 '장미빛 연인들'의 한선화가 주인공으로 호명됐다.

무대에 오른 고성희는 "기대를 안했다. 많이 서툴고 부족한 저를 믿어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 존경하는 부모님, 가족, 친구들에게 이 상을 바치겠다. 앞으로 좋은 배우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후 고성희는 소감을 마치고 퇴장로를 찾지 못했고 결국 MC 신동엽과 수영의 뒤를 두 차례나 가로질러 웃음을 선사했다.

신동엽은 "깜짝이야. 이쪽으로 지나갔어요. 이런 경우는 처음이다. 또 지나간다. 어머 웬일이야"라면서 "그쪽 말고 뒤로 가셔야 한다. 고성희씨 생방송 중에 뭐하는 짓이냐. 귀신인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신동엽은 "제가 생방송 시상식을 10여 년간 했는데 이런 적은 처음"이라면서 "고성희 씨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고성희 MC석 난입, 정말 재미있었다" "고성희 MC석 난입, 귀여워" "고성희 MC석 난입, 신동엽 센스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