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청중 평가단 모집 공고…노래 神들의 전쟁 임박

입력 2015-01-05 08: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3개월 시즌제로 첫 발을 내 딛는 ‘나가수3’가 청중평가단 모집을 시작했다.

MBC ‘나는 가수다-시즌3’는 최근 티저 홈페이지를 오픈, 청중평가단을 모집하며 시즌3 첫 출발을 알렸다.

지난 2일 ‘나가수3’ 측은 티저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청중평가단 모집을 시작했다. 청중평가단 신청은 티저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청중평가단 모집 게시판을 통해 이뤄지고 있으며, 신청서에 청중평가단이 되고 싶은 이유에 대해 작성하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청중평가단은 가수들의 공연을 보고 무대를 평가하며 평가에 따라 가수들의 탈락과 생존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신청자 중 선정된 청중평가단은 1월 중 진행될 ‘나가수3’ 첫 경연현장에 초대돼 새롭게 변한 ‘나가수3’의 첫 도약을 함께하게 될 예정이다.

‘나가수3’ 측은 “새롭게 찾아온 ‘나가수3’의 첫 시작을 함께 할 청중평가단의 신청을 기다리고 있다. 현장에서 가수와 함께 소통하고 무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든 환영이다. 신청하신 분들 중 일부를 청중평가단으로 선정해 녹화 일정 등을 전화로 개별 연락 드릴예정이다”라며 “청중평가단 모집뿐만 아니라 1월 말 여러분께 찾아갈 새로운 ‘나가수3’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3개월 시즌제로 첫 발을 내딛는 대표 음악버라이어티 ‘나가수3’는 1월 말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나가수3’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