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진짜 고릴라 등장? 차원이 다른 CG 감탄

입력 2015-01-20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드 지킬, 나’ 진짜 고릴라 등장? 차원이 다른 CG 감탄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는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고릴라가 등장한다.

21일 첫 방송되는 ‘하이드 지킬, 나’가 첫 회부터 화려한 영상미와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볼거리가 예견된 가운데 가장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는 것은 고릴라 ‘빙빙’이다.

고릴라 ‘빙빙’은 ‘하이드 지킬, 나’ 1회에서 구서진(현빈)과 장하나(한지민)의 첫 만남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첫 방송에 앞서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은 햇살이 비추는 환상의 나라 ‘원더랜드’에 나타난 고릴라 ‘빙빙’의 모습을 담고 있다. 엄청난 체구의 고릴라 ‘빙빙’이 나타나자 원더랜드를 채우고 있던 수많은 사람은 기겁한 채 고릴라를 피해 한 쪽으로 우르르 이동했다. 구서진 역시 겁에 질려 건물 위로 꽁무니를 뺀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는 고릴라 '빙빙'에게 반갑게 인사하는 장하나가 포착돼, 이후 구서진과 장하나가 어떤 만남을 갖게 될 것인지, 어떤 인연으로 묶일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드라마 속 CG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현실적인 느낌의 고릴라 ‘빙빙’의 완성도. 마치 살아있는 듯 날리는 털과 포효하는 모습 등이 진짜 고릴라와 별반 다르지 않아 감탄을 자아낸다.

실제로 제작진은 두 주인공의 첫만남과 관련된 고릴라 '빙빙'의 완성도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2013년 개봉한 영화 ‘미스터고’의 김용화 감독을 직접 섭외해 ‘하이드 지킬, 나’ 속 고릴라 빙빙을 탄생시킨 것. 특히 ‘미스터고'에서 고릴라를 연기했던 배우가 이번에도 ‘빙빙’을 연기해 더욱 현실감을 더했다.

고릴라 ‘빙빙’에 대한 ‘하이드 지킬, 나’ 배우들의 관심도 남다르다. 15일 진행된 제작발표회 당시 현빈은 “극 중 원더랜드에서 고릴라가 탈출한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기대감을 비춘 것. 과연 첫 방송에서 그려질 고릴라 ‘빙빙’의 모습이 어떨지 기대된다.

한편 2015년 잠들어 있던 연애세포를 깨우는 최고의 판타지 로맨스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21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