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 남의 직장서 끼 발산? “저와 썸 탈래요?”

입력 2015-01-21 08: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스타 효린과 소유의 출연 소식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에서 소유가 새로운 썸남을 찾아 나선다.

지난 주 방송 말미, 남심 저격수로 나선 효린과 소유의 활약상이 예고된 가운데 오늘(21일) 방송에서는 소유의 썸남 사수 작전이 펼쳐질 것으로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다.

섹시한 커리어우먼 복장으로 직장인과의 진검 승부에 나선 효린과 소유는 매혹적인 눈빛을 발사하며 “오빠”라고 외치는 것은 물론, 소유는 “저랑 썸 타실래요?”라는 제안으로 최후의 일격을 가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는 상황.

더욱이 대결에 앞서 두 사람은 “평소에 애교가 없는 편인데, 막상 사무실에 들어가면 승부욕이 생겨서 어떤 애교가 나올지 모르겠다”며 걱정하다가도 사무실에 들어서자 돌변하는 반전 활약을 뽐냈다는 후문으로 설렘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국민 썸녀 소유의 급작스런 썸 제안에 과연 상대방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또 이런 그녀의 필살기가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투명인간’은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을 찾아가 연예인들이 이들을 상대로 1대1 대결을 펼쳐 반응을 얻어내는 게임. 국민 썸녀 소유의 뉴 썸남이 밝혀질 KBS 2TV ‘투명인간’은 21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