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박민영 지창욱, 진짜 연인 같은 다정한 셀카 인증샷 ‘남다른 케미’

입력 2015-01-21 11: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박민영 SNS

'힐러 박민영 지창욱'

‘힐러’ 박민영과 지창욱의 일상 케미도 눈길을 끈다.

지난 20일 밤 10시 방송된 KBS2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에서는 사부 기영재(오광록 분)의 시신을 앞에 두고 패닉에 빠진 서정후(지창욱 분)의 모습과 함께 최영신(박민영)과의 키스신이 방송됐다.

서정후(지창욱 분)은 울지도 못하고 몸을 떨며 웃는 모습을 보이며 억눌린 슬픔을 적절히 표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아프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자신의 정체를 안 최영신(박민영 분)의 포옹에 그동안 참았던 눈물을 쏟아내며 키스하는 엔딩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지난해 12월 박민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지창욱과의 셀카에 다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영은 지창욱과 다정히 머리를 맞댄 채 카메라를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박민영과 지창욱 모두 수수한 화이트 니트 차림에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지창욱, 박민영 주연의 ‘힐러’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힐러 지창욱 박민영 소식에 네티즌들은 “힐러 지창욱 박민영, 너무 잘 어울린다”, “힐러 지창욱 박민영, 진짜 연인되는거 아니야?”, “힐러 지창욱 박민영, 다음회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