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인간’ 진세연 러블리 미소에 촬영장 ‘급 화사’

입력 2015-01-26 13: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투명인간’ 진세연 등장에 촬영장 ‘급 화사’

배우 진세연이 놀라운 예능 적응력을 보여 주의를 놀라게 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의 4회 게스트로 출연하는 진세연은 이미 지난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칼바람이 몰아치는 옥상에서 첫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 러블리한 미소로 대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이날 촬영 당시, 흐린 날씨에 강풍이 부는 분위기 속에서도 진세연은 출연진들은 물론 스태프들에게 한 명 한 명 직접 인사를 건네며 열의를 내비쳤다는 후문. 여기에 6MC들 못지않은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이며 현장을 쥐락펴락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MC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은 진세연은 “인형 미모다”, “대한민국 여배우 중 베스트 순위에 든다” 등의 칭찬 세례가 쏟아지자 수줍어하다가도, 게임에 투입되자 돌변하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진세연은 솔직한 입담과 거침없는 리액션 등으로 MC들과 자연스레 어우러지는가 하면 일반인 출연자들에게도 서스럼없이 다가가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역할까지 해냈다는 전언이다.

‘투명인간’의 한 관계자는 “촬영에 앞서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던 진세연은 카메라가 켜지자 언제 그랬냐는 듯 프로그램에 빠르게 적응해 나갔다. MC들마저 깜짝 놀란 진세연의 숨겨진 예능감이 곧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투명인간’은 일터를 놀이터로 만들어주기 위해 연예인들이 직장인들을 찾아가 하루 동안 친구가 되어 신나는 투명인간 놀이를 펼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놀라운 예능 적응력을 선보인 진세연의 활약은 오는 28일 밤 11시에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