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교복을 벗고’ MV 티저영상 공개… ‘직장인 공감송’

입력 2015-01-26 1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써니힐 정규앨범 파트 B(Part B) 타이틀곡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써니힐은 26일 정오 소속사 로엔트리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LOENARTIST)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B(Part B) ‘써니 블루스(Sunny Blues)’의 타이틀 곡 ‘교복을 벗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멤버 주비가 숨 가쁘게 지금을 살아가는 직장인으로 분해 이 시대 직장인들의 애환을 실감나게 그려낸다. 지난해 여름 발표했던 ‘먼데이 블루스(Monday Blues)’에 이은 공감송 탄생을 예고했다.

정규앨범 파트 B(Part B)의 타이틀곡 ‘교복을 벗고’는 써니힐과 환상적인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KZ와 ‘시트콤’의 작곡가 태봉이, 작사가 디데이(D’DAY)의 곡으로 포크를 기반으로 모던락, 클래식, 그리고 뮤지컬적인 요소가 함께 들어가 있는 독특한 형태의 곡이다.

써니힐은 작년 여름 첫 번째 정규 앨범 파트 A(Part A) ‘써니 블루스(Sunny Blues)’를 발표 후 직딩돌로 변신. 직장인들의 공감을 사며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이어 깜짝 발표한 디지털 싱글 ‘지우다’로 우리들의 이별을 노래하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써니힐은 오는 29일 정오 정규 앨범 파트 B(Part B) ‘써니 블루스(Sunny Blues)’ 전곡과 타이틀곡 ‘교복을 벗고’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하고 공식 활동에 나선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로엔트리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