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포토]인피니트H ‘소녀마음 우선예약’

입력 2015-01-26 17: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피니트H(동우, 호야)가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열린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 쇼케이스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그룹 인피니트의 힙합 유닛 인피니트H는 타이틀곡 ‘예뻐’를 비롯한 7개 신곡이 담긴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을 발매했다.

인피니트H가 2년 만에 내놓는 앨범 '플라이 어게인'은 버벌진트·산이 등 실력파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소속된 브랜뉴뮤직과의 만남으로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예뻐’는 사랑에 빠진 두 남자의 감정을, 동우와 호야 각자의 표현 방식과 스타일로 표현한 소프트 비트의 힙합 트랙이라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동우와 호야가 직접 랩 메이킹을 했다. 작곡은 호야가 프로듀서 9999와 함께 했다. 앨범 '플라이 어게인'에서 유일하게 피처링 없이 인피니트H의 랩과 보컬로만 완성된 음악이기도 하다.

‘예뻐’ 외에 이현도가 작곡해 선물한 업비트의 힙합 트랙 ‘어디 안 가’, 러블리즈의 류수정이 참여하고 인피니트H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부딪쳐’, 소유·정기고의 ‘썸’을 만든 제피가 프로듀싱하고 팬텀의 산체스가 합류한 ‘니가 미치지 않고서야’ 등도 앨범의 가치를 올렸다.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