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이더X나비, 2월 새 앨범 ‘Respect 4’로 환상 콜라보

입력 2015-01-28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가 가수 나비와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아싸커뮤니케이션은 아웃사이더가 오는 2월 초 발매될 새 앨범에서 실력파 보컬리스트 나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웃사이더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8일 트위스타와 화려한 스피드 랩 대결 퍼포먼스를 펼친 콜라보레이션 싱글 ‘Star Warz(별들의 전쟁)’을 공개했다.

미 빌보드 차트 1위의 세계적인 래퍼 트위스타에 뒤지지 않는 강렬한 스피드 랩을 선보여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오는 2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아웃사이더의 새 앨범은 지난 2010년 발매한 정규 3집 ‘주인공’ 이후 약 4년 만에 발매되는 앨범으로, 약 4년 이라는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앨범인 만큼 아웃사이더의 다양한 음악적 색을 담았으며, 다채로운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이에 아웃사이더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주인공으로 신곡 피처링에 참여한 가수 나비를 공개했다. 감성 보컬 나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한층 풍성한 멜로디의 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욱이 또 하나의 흥행공식으로 떠오른 남성 래퍼와 여성 보컬리스트의 만남인 아웃사이더와 나비의 콜라보레이션은 두 사람이 함께 작업했다는 소식만으로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웃사이더와 나비의 콜라보레이션 곡은 지난여름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산이X레이나의 ‘한 여름밤의 꿀’의 작곡가인 코스믹사운드의 곡으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외로음 짙은 가사로 이루어진 곡이다.

소속사 측은 “아웃사이더가 실력파 보컬리스트 나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되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감성 보컬리스트 나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한 아웃사이더는 오는 2월 초 새 앨범 ‘Respect 4’를 발매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싸커뮤니케이션 / 아이티엠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