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노출 중독녀, 크림빵 뺑소니 사고 틈타 또다시 인증샷 ‘논란’

입력 2015-01-29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배드림 노출 중독녀

보배드림 노출 중독녀, 크림빵 뺑소니 사고 틈타 또다시 인증샷 ‘논란’

보배드림 노출 중독녀, 보배드림 노출 중독녀, 보배드림 노출 중독녀

자동차 커뮤니티 사이트 보배드림에 사라졌던 노출 중독녀 사진이 다시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이는 최근 '크림빵 뺑소니' 사망사고의 영향으로 보배드림에 세간의 관심이 쏠리자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

보배드림 회원들은 '크림빵 뺑소니' 사고의 CCTV 영상을 분석해 용의차량을 추적하는데 힘을 보태고 있다.

지난해 4월 화제가 됐던 노출 사진들은 당시 아이디 ‘섹시OO’를 쓰는 한 여성이 올린 것이다. 이 여성은 지난해 6월 21일 보배드림에 처음 등장해 ‘인증 사진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몸매를 강조한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결국 참다못한 보배드림의 한 회원이 해당 여성을 향해 지난 1일 ‘섹시OO님 보십니까’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그는 “자신의 몸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쉽게 오빠 오빠하는 건 이해받을 수 있는 성질이 아니다"라며 "당신의 글이 조회수가 높은 건 인기가 있어서가 아니라 단지 벗은 모습이 궁금해서다. 건강하게 태어나게 해준 부모님을 생각해서라도 자신을 웃음거리로 만들지 말아 달라”고 꼬집었다.

한편, 보배드림은 이용자가 직접 자신의 자동차를 판매 할 수 있는 중고자동차 거래 업체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