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박은경 아나, 김태희와 서울대 같은 과 선후배 사이…막상막하 ‘미모’

입력 2015-02-10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SBS 힐링캠프 영상 캡처

‘힐링캠프 박은경 아나운서’

‘힐링캠프’에 출연한 박은경(39) SBS 아나운서가 화제다.

지난 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 SBS 예능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슈와 최정윤, 박은경 아나운서가 출연해 ‘며느리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은경 아나운서는 서울대 출신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자신의 황금 인맥을 공개했다.

이 가운데 박은경 아나운서는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94학번으로, 배우 김태희의 같은 과 선배다”라고 김태희의 대학 선배임을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94학번 박은경 아나운서와 99학번 김태희의 졸업사진을 공개했다.

졸업사진 속 박은경 아나운서는 김태희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없는 미모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케 했다.

이어 그녀는 “남편은 ‘펀치’ 감독인 이명우 PD다”라고 말했다.

박은경 아나운서는 “‘펀치’에서 뉴스 장면이 많았는데 뉴스룸이 빌 때 촬영을 해야 하는 터라 주말 아침, 한밤, 새벽에 촬영해야 했다. 후배들 시키기 미안해서 내가 하겠다고 했다”고 털어놓으며 ‘펀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힐링캠프’는 시청률 6.1%(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4주 만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에 안착했다. 이는 지난 주 방송보다 0.6% 상승한 수치이다.

이날 동시간대 방송된 KBS2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5.8%, MBC 다큐스페셜 ‘곤충왕국 3D’는 2.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힐링캠프 박은경 아나운서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박은경, 김태희랑 막상막하 미모네”, “힐링캠프 박은경, 남편이 드라마 PD였구나”, “힐링캠프 박은경, 대학 시절 인기 많았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힐링캠프 박은경 아나운서’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