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트 멤버 성폭행? 소속사 “고소 내용 허위 증거 있다”

입력 2015-03-05 2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스트, 사진|영상갈무리

제스트 멤버 성폭행? 소속사 “고소 내용 허위 증거 있다”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5인조 보이그룹 제스트(슌, 예호, 신, 최고, 덕신) 멤버 중 한 명이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제스트 측이 해명에 나섰다.

5일 서울강남경찰서는 20대 여성 A씨가 지난달 27일 그룹 제스트의 멤버 B씨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제스트 멤버 B씨는 지난해 11월 22일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알게 된 A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어 제스트 멤버 B씨는 11월 28일에도 A씨의 집으로 찾아가 또다시 성폭행하려 한 혐의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제스트 소속사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입장을 전했다. 제스트 소속사는 “고소인과 제스트 멤버는 2014년 11월 20일 지인의 모임을 통해 좋은 관계로 발전해 몇 번의 만남을 더 가졌다”고 말했다.

이어 “이후 고소인이 허위의 루머를 SNS에 게재했고 당사에서는 2월 6일 사이버수사대에 진정서를 제출했다. 사이버수사대에서는 여러 번 고소인에게 출석통보를 하였으나, 고소인은 소환에 불응한 채 오히려 당사를 협박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제스트는 2월 23일 고소인을 허위사실유포 혐의로 고소했고 이를 안 고소인이 제스트 멤버를 고소한 것이라고 밝히며 언론사에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루머를 제보했다고 전했다.

제스트 소속사는 “고소인의 일방적인 주장만이 언론에 보도된 점에 대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 그리고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일방적인 주장에 대한 확대 해석 및 추측 기사에 대해서는 부디 자제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고소인의 고소내용이 허위임을 입증할 충분한 증거를 가지고 있으므로, 반드시 그 진실을 밝힐 것이다. 아울러 향후 근거 없는 루머의 확산에 대해서도 강력 대응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하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공식입장>

저 오늘 보도된 당 사건에 관하여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을 위해 공식적인 입장 표명이 늦어진 점에 대해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제스트에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

제스트의 멤버에 대한 고소 사건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의 공식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 아 래 -

고소인과 제스트 멤버는 2014년 11월 20일 지인의 모임을 통해 처음 알게 된 사이입니다. 그리고 좋은 관계로 발전하여 몇 번의 만남을 더 가졌습니다.

하지만 이후 고소인이 허위의 루머를 SNS 등에 게재하였고, 이에 당사에서는 2015년 2월 6일 사이버수사대에 진정서를 제출하였습니다. 사이버수사대에서는 여러 번 고소인에게 출석통보를 하였으나, 고소인은 소환에 불응한 채 오히려 당사를 협박해왔습니다.

결국 당사는 2월 23일 고소인을 허위사실유포 혐의로 고소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소환조사에 응하지 않던 고소인은 당사의 고소 사실을 알게 된 후, 제스트의 멤버를 고소한 것입니다. 또한, 일방적으로 한 언론사에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루머를 제보하였습니다.

당사는 고소인의 일방적인 주장만이 언론에 보도된 점에 대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일방적인 주장에 대한 확대 해석 및 추측 기사에 대해서는 부디 자제를 부탁 드리는 바입니다.

당사는 고소인의 고소내용이 허위임을 입증할 충분한 증거를 가지고 있으므로, 반드시 그 진실을 밝힐 것입니다. 아울러 향후 근거 없는 루머의 확산에 대해서도 강력 대응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일을 통해 제스트를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셨던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5. 3. 5.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제스트 멤버.

사진=제스트 멤버.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