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pd, 안무 연습 사진 공개… 바다와 함께 호흡 “coming soon!”

입력 2015-03-12 16: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조pd가 안무 연습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11일 조pd는 소속사 스타덤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 트위터(twitter.com/stardom_family)와 페이스북(facebook.com/stardoment)을 통해 “조pd &바다 coming soon!’ 이라는 글과 함께 3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pd는 바다와 즐겁게 대화하는 모습에 이어 거울을 보며 안무하는 모습들이다. 특히 조pd와 바다는 안무 연습을 위해 트레이닝 차림에 모자를 쓴 편안한 모습에 이어 바다의 민낯 얼굴에도 불구하고 정말 예쁜 모습에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스타덤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사옥 연습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속 아티스트와 연습생에게 양보하고 외부 연습실을 사용했다”며 “이번 앨범 명 ‘황금 알을 낳는 거위’의 콘셉트와 같이 가장 거위의 모습을 보여줬다“고 전하며 조pd의 황금 알들에 대한 무한 애정을 보여줬다.

조pd는 최근 뮤즈 바다를 공개한 데 이어 타이틀곡 ‘Candy’의 안무 연습 사진을 통해 방송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앞으로 바다와 함께 방송 활동을 할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조pd는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