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보소’ 주인공 4인 4색 매력 담은 프로필 사진 화제

입력 2015-03-13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이희명 극본, 백수찬 연출)의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인 사진이 화제다.

‘하이드 지킬 나’ 후속으로 4월 1일부터 첫방송되는 ‘냄새를 보는 소녀’(이하 ‘냄보소’)는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냄새가 눈으로 보이는 초감각 소녀와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가 펼치는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드라마이다.

‘냄보소’는 의문의 범인을 추격하는 미스터리 서스펜스에다 같은 사건으로 커다란 마음의 상처를 갖게 된 두 남녀 무각과 초림, 즉 ‘무림커플’이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는 와중에 상큼발랄한 로맨스가 진행된다.

또한 사건 수사파트너이지만, 소극장 무대 위에서는 만담콤비로 급변하는 이들의 ‘갑을관계’ 속에서 최고의 코미디도 선사하게 된다.

방송을 앞둔 현재 드라마 홈페이지에서는 주인공인 박유천과 신세경, 남궁민, 윤진서의 매력이 한껏 발산된 프로필 사진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선 최무각 역 박유천의 경우 경찰정복을 입고는 상남자가 되었다. 그는 촬영당시 깊고도 카리스마가 담긴 눈빛을 선보였고, 초림역 신세경은 흰색 블라우스를 입으며 봄처녀로 변신했다.

이어 극중 스타셰프 권재희역을 맡은 남궁민은 파란남방에다 우수에 젖은 눈빛 하나만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준비를 했고, 프로파일러 염미역의 윤진서는 셔츠와 바지만 입고는 일자입술과 함께 강단넘치는 눈빛을 선사했다.

SBS드라마 관계자는 “드라마 홈페이지에 공개된 사진에서 주인공들은 4인 4색의 모습을 한껏 드러냈다”며 “우리 드라마를 통해 보여질 풋풋하고도 상큼한 로맨스에다 극중 긴장감 일으킬 미스테리도 재미있게 지켜봐달라”라고 부탁했다.

한편, ‘냄보소’는 ‘옥탑방 왕세자’, ‘야왕’을 집필했던 이희명작가와 ‘황금신부’, ‘호박꽃순정’ 등을 연출한 백수찬감독이 의기투합했다.

그리고 박유천과 신세경, 남궁민, 윤진서 뿐만 아니라 김소현과 개그맨 정찬우, 김병욱, 이원종, 조희봉, 오초희, 최재환, 남창희, 박진주, 최태준 등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방송전부터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4월 1일부터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부터 SBS를 통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사진제공=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